천재들의 연구실.

대만 카오슝 야시장

카오슝 시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야시장.

크 역시 동남아 야시장은 최고의 먹거리 입니다.


역시 동남아 하면 열대 과일이죠. 망고!!

근데 잘 돌아다니면서 사세요

더 저렴하게 효율적으로 살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크 지하철에 있는 왠 예술작품

참고로 낮에는 매우 덥습니다 특히 여름에 가시면 당연하겠죠 ㅎㅎ

대만에도 학원이 있습니다 사교육.


멋지네요 시내속에 절

본격적인 야시장이 시작됩니다.

우육면 부터해서 각종 샤오롱 바오와 국수

-

대만 야시장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한때 먹방으로 방송에 많이 나오기도 했었죠  





비주얼 보세용ㅎㅎ

새우에 맥주 크. 대만은 또 과일맥주가 많습니다.

-

편의점도 괜찮고 도시락과 오뎅도 맛있어요


까오슝 야시장에서 맥주와 각종먹거리를 안주삼아 더위를 날려버렸네요.

대만은 일본에 영향도 많이 받아서 깔끔하기도 하고

음식도 맛있어용 ㅎㅎ 까오슝 여행 즐기시길

다음엔 컨딩 야시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보통 대만하면 타이페이만 하시는데 타이페이는 서울 까오슝은 부산정도

컨딩은 제주도로 보시면 되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