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들의 연구실.

 

마용성으로 부촌으로 떠오른 성수

 

거기다 요즘 카페거리로 

많은 젊은이들이 방문하는

핫한 지역이 되었습니다.

 

근데 이곳은 사람들이 잘 몰라요 ㅋㅋ

 

성수는 성수카페거리에 사람이 많죠.

그리고 서울숲도 이미 너무 알려졌고

 

그러나 사람들이 잘 모르는 비밀의길

오늘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송정동 입니다.

 

이곳은 광진구와 성동구 사이.

성동구 쪽이긴한데 번화한 성동구 좀 피해서

중랑천에 붙어서 내려오는 길입니다.

 

근데 잘 알려지지않았어요.

 

강남 도곡 산책로 처럼 조용하고 잘 꾸며져 있습니다.

일단 가기전에 커피한잔하구요 ㅋ

 

 

다세대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

그리고 여기서 올라가면

있는 산책로.

 

 

여기로 올라가면

중랑천 따라 산책로가 수풀과 함께 펼쳐집니다.

 

 

뚝섬유원지, 서울숲등은 이미 잘 알려져있지만

여기는 지역 주민아니면 잘 모를듯요 ㅋㅋ

 

 

명언과 함께

중간중간 포토존도 있네요 ㅋㅋ

 

-

 

 

힐링할수 있는 포토존!

그리고 뷰가 너무 멋집니다

 

 

물과 산을 동시에 누빌수 있는 산책로입니다.

그리고 조용한 편이라

소개팅이나 만난지 얼마 안되는 연인이 조용히 걸어도 좋고

가족끼리 와도 좋을거 같아요

 

 

꽃들은 누가 심은건지

곳곳에 뷰가 너무 멋짐.

 

 

진짜 조성만 잘해놓으면 멋진동네인데

잘 모릅니다 사람들이 ㅋㅋ

송정동에서 계속 따라가면 왕십리까지도 갈수 있구요. 한남동까지도 갑니다

 

중간에 한양대로 빠질수도 있어요 ㅋㅋ

 

 

이곳은 한양대.

경치에 취해서 오다보니 멀리까지 왔네요 ㅋㅋ

 

2020.01.23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성수역 카페거리 탐방 Top4 정리. 성수 추천 카페 대림창고, supy, 성수연방

2020.05.06 - [여행 관광 힐링 휴식] - 핫하다는 성동구 뚝섬역 가볼만한 곳 8개. 성수 뚝섬 서울숲 맛집 카페거리 집중탐방. 서울 데이트 가족 산책 추천

반응형